[구버전] SP팩 신규보호 소스
/ 펫이 도망갓을때를 염두해서 아래와같이 조건넣음.
if(use instanceof SummonInstance && cha instanceof PcInstance)
return use.getSummon()==null;
if(use instanceof PcInstance && cha instanceof SummonInstance)
return cha.getSummon()==null;
}
// 이곳에다가 추가해야함.
if(cha instanceof PcInstance && use instanceof PcInstance){
if(!isSafetyZone(cha.getX(), cha.getY(), cha.getMap()) ||
!isSafetyZone(use.getX(), use.getY(), use.getMap()) ){
if(use.getLevel() <= 30){
ChattingController.toChatting(cha, "레벨 30 이하 유저를 공격 할 수 없습니다.", Lineage.CHATTING_MODE_MESSAGE);
ChattingController.toChatting(cha, "고의성 길막이나 악용할 경우 제재 처리 됩니다.", Lineage.CHATTING_MODE_MESSAGE);
return false;
}else if(cha.getLevel() <= 30){
ChattingController.toChatting(cha, "레벨 30 이하는 유저를 공격 할 수 없습니다.", Lineage.CHATTING_MODE_MESSAGE);
ChattingController.toChatting(cha, "고의성 길막이나 악용할 경우 제재 처리 됩니다.", Lineage.CHATTING_MODE_MESSAGE);
return false;
}
}
}
// nonpvp 확인. 컴뱃존만 가능하도록하기.
if(Lineage.nonpvp){
if(cha instanceof PcInstance && use instanceof PcInstance)
return isCombatZone(cha.getX(), cha.getY(), cha.getMap()) && isCombatZone(use.getX(), use.getY(), use.getMap());
if(cha instanceof SummonInstance && use instanceof PcInstance)
return isCombatZone(cha.getX(), cha.getY(), cha.getMap()) && isCombatZone(use.getX(), use.getY(), use.getMap());
if(cha instanceof PcInstance && use instanceof SummonInstance)
return isCombatZone(cha.getX(), cha.getY(), cha.getMap()) && isCombatZone(use.getX(), use.getY(), use.getMap());
}